여행후기 목록

여행을 다녀온 고객분들의
솔직한 여행 이야기
4/11~20일 간 다녀온 시칠리아, 몰타 여행은 시작부터 일행 중 한분이 여권을 비행기에 두고 내리는 등 여러가지 일들로 동행한 권송택 가이드를 혼쭐 빠지게 만들었다. 30년간의 여행가이드 경험과 끝까지 잃어버린 양을 찾으려는 책임감을 높이 평가한다. 있으나마나한 시칠리아 현지 가이드의 특성 상 31명을 한 명의 동행 가이드가 인솔하는 것은 문제가 있어 보인다. 귀국길에 두바이공항 침수로 인한 폐쇄로 귀국일정이 하루 늦어졌지만 대체 항공편 마련을 위해 끝까지 책임있게 애써준 참좋은여행사에 감사한다. 수년 전 부다페스트 사고 시 보여주었던 여행사의 이미지 그대로였다.
 
시칠리아는 오래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개인적으로는 좋았지만 여행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우선 거리가 먼 반면 관광객의 눈으로 보면 시칠리아는 지저분하고 모든게 널부러져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이번 여행에서 묵은 호텔들은 모두 기대 이상으로 좋았지만 시칠리아의 관광인프라는 엉망이다. 그럼에도 세계 곳곳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시칠리아를 찾는 이유는 따로 있다. 지저분하고 우울한 환경이지만 수천년 동안 그렇게 방치되고 널부러져 있는 원형 그대로의 날 것같은 모습을 보기 위해 마치 연어가 회유하듯 시칠리아를 찾는다. 영화 '인디애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에서 처럼 시칠리아는 시간을 되돌리는 시간여행지이다.
 
개인적으로는 시칠리아 여행의 백미로 손꼽히는 타오르미나를 장거리 비행에서 도착하자마자 반나절 서둘러 돌아본 것이 못내 아쉽다. 몰타가 더 좋다는 분들도 많으니 어쩔 수 없겠지만 시칠리아에 하루를 더 할애하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그래도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볼 수 있었던 여행이다.
 
참고로 여행기록을 제 블로그에 남겨 놓았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보시길~~
 
https://blog.naver.com/swkwkang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4-05-14 정민지 님

고객님 안녕하세요.
참좋은여행 서유럽팀입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정성스러운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대를 안고 떠나신 여행이 좋은 기억으로 남으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짧지 않은 일정으로 진행되는 상품이다보니 힘에 부치실 법 한데, 권송택 가이드님 덕분에 고객님께서 즐거운 여행이 되신 것 같습니다.
감사인사 꼭 전해드려, 다음 여행에서도 힘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부분 참고로 시정 및 개선하여 참좋은여행을 이용하는 고객님들께 더 나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유럽팀 드림  02-2185-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