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목록

여행을 다녀온 고객분들의
솔직한 여행 이야기

24.07.05 오후 4시쯤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도착하였어요(지하철)
참좋은여행사 와의 미팅 시간은 오후5시30분(H열) 이었지만 전화해서 미리 미팅후
외부 수화물 무게 (두명 총 30KG) 재고(저울이 있습니다) 위탁 후 공항안으로 들어 갔습니다.
 akflsk
출국 심사 하고 마티나 라운지 들어가서 이것 저것 맛있게 먹고 쉬었어요.
맥주,와인, 등등 배터지게 두시간 이용하고 캐리어 맡긴 후(라운지 이용이 총 3시간이에요)
면세점 구경 했어요^___^
출국공항내
진에어 20:20분 탑승 완료후 사진 한방~~ 자리는 왼편 37A,37B 이었고 다행히 창문이 있었습니다 ~~
저가 항공이라 좌석이 편하진 않아요...그래도 안전하게 막탄 세부 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막탄
현지 가이드님이 제 이름표 들고 계시더라구요. 현지 가이드님 따라 차량 대기소로 이동후 사진 입니다.
날씨는 밤인데도 후텁지근해요.
DANA님과 다른 팀 미팅후 차량으로 숙소로 이동합니다. 저희 숙소는 알테라 리조트에요 섬 끝에 자리 잡고 있어 교통이 불편하지만 가는길에 로컬 동네 구경 가능해서 참 좋았습니다.
룸
새벽에 도착한 알테라 리조트 침대 컨디션 입니다. 이불 깨끗하고 베개 푹신하고 GOOD~~
바다뷰고 트윈 침대인데 침대가 약간 커요 두명이 잘수 있습니다. 중간에 협탁은 고정되 있어요
바다
푹 자고 아침 7:00에 일어나서 아침 바다 사진 찍어 봅니다~~뷰가 날라갑니다....
조식 먹으로~~~ GOGO
조식
뷔폐식이고 간단해요 ㅎㅎ;; 커피가 맛났습니다.
망고에그
망고, 파파야 나올때도 있고,파인애플 도 나왔었고 수박은 고정으로 나옵니다.
에그 요리 해주는데 스크럼블, 오믈렛, 후라이, 찐계란 이렇게 4가지 종류 있어요..맛나요~~
DANA님과 첫날 스케줄인 마사지 받으러 갑니다. 가즈아~
가는길에 차량에서 사진 찍어 봤어요
길거리길거리1
길거리2길거리3
막탄 길거리 풍경이에요(뉴타운은 도시느낌) 시골 느낌 많이 나죠..길거리 구경도 재미있었어요
남자들 대부분 웃통 까고 다녀요 똥배가 나왔어도...날씨가 더워서 시원한게 좋죠 ㅎㅎ
마사지마사지2
마사지(무료) 룸이에요 저는 와이프랑 둘이 들어갔어요 오일 맛사지 받았습니다. GOOD~~
팁은 두당 2달러 씩 줬습니다.~ 돈이 없어서 ㅠㅠ 팁을 많이 못주네요
마사지는 적당히 시원했습니다. 마사지 샾 안에 서 사진도 올려 봅니다~~
다나점심
마사지 후 간단히 일정 미팅이 있어요 다나님 입니다. 귀여우세요~~ 미팅 후 한식 점심 먹으러 갔습니다.
제육볶음에 된장찌개~~맛났어요. 산미구엘 맥주(100페소)도 한병 시켜 마셨습니다. 마침 목말랐는데 시원했어요
강습강습1
강습2마켓
미팅후에 스쿠버다이빙 강습(무료) 받으러 왔습니다. 얕은 수영장에서 장비 및 잠수 교육 받은후
바다로 나와요..바다 잠수는 유료 입니다. 저희는 물속 깊이 들어가는거 싫어해서 강습(무료)만 받았습니다.
다른분 바다 잠수 끝날때 까지 위층 테라스 에서 대기 하는데 산미구엘 맥주 한캔 했어요~시원하드아
후에 로컬 마켓 갑니다. 위쪽 사진에 과일 상인인데 망고 등등 구매했어요 여긴 싸진 않아요...
마켓1마켓2
생선 이랑 야채 팔아요...ㅎㅎㅎ~~
이제 일정 끝나고 리조트로 복귀 합니다.
석식석식1석식2
리조트 석식 먹기 전에 살짝 알테라 리조트 사진 찍어 봤습니다. 와이리 못생기게 나왔지~
석식석식1
석식5석식6
리조트 석식 이에요...간단하지만. 먹을만 합니다. ㅎㅎㅎ ~~~ GGOGOGOGOGO
석식4
식사후 밖에 나와서 한컷 찍어 봅니다. 더워요~~
밤에 그랩을 타고 세부 시내 야시장에 갔어요. (자유시간)
세부세부1세부2
세부 시내 야간시장 이에요 완전 로컬 시장인데 사람도 많고 과일 등등 우리나라 시장이랑 비슷해요
단 리얼 로컬 시장이라...냄새좀 나고 거지들도 많고 홈리스 많습니다.
3일째 입니다.
배경배경2
조식 후에 호핑투어 준비 합니다. 숙소에서 찍은 바다뷰 사진 올려보아요...죽여줘요~~
오전 8:40 로비에서 DANA님과 함께 차로 이동해요
호핑호핑1
호핑2호핑3
자자~ 호핑투어 시작 합니다. 배로 이동하고 가이드님께 주의사항 및 등등 설명 듣고 출발~~
바다물 빛이 정말 이뻐요 애매랄드 색에 아무튼 이쁩니다.
호핑4호핑6호핑7
배로 이동중 사진 찍어 줘요~호핑투어 다 하고 낚시도 해요 잡으면 "잡았다" 외쳐~~
자자 이제 놀았으니 밥먹으러 갑시다~ 현지식 이 준비 되어 있어요
스노쿨 사진이 없어 아쉽지만, 스노쿨 정말 강추합니다. 니모도 봤어요~~ 꼭 호핑투어는 하셔야 합니다.
필수 입니다~~~
호핑9호핑5
현지식 BBQ에요 맛있었습니다. 새우는 머리 먹으면 안된데요. 소라같은건 창자는 빼고 드세요.
호핑10호핑11
재미있는 호핑투어를 마치고 배로 돌아가는중 멀리 보이는 저희 숙소 사진 찍어 보았어요..일정 마치고
배경이 너무 이뻐서 숙소에서 사진 한방 더 GOOD~
수영1수영2
숙소로 돌아와서 쉴틈없이 리조트 수영장으로 GOGO 가즈아~~ 합니다.
물이 따뜻해요. 따뜻해서 더 좋았어요.
수영3수영4
수영후에 개인적으로 사온 망고랑 망고스틴 사진 찍어 봤어요(다리털 뭐니~)
망고가 가격이 착해요 망고스틴은 조금 가격이 있어요.
3일째 석식은 저희가 해결해야 해요..
그랩으로 막탄 뉴타운으로 이동합니다.
막탄막탄2
막탄 뉴타운 입니다. 길거리 사진도 찍어 봅니다.~~
막탄3막탄4
통돼지 구이가 있었는데 먹음직 스러워서 사진만 찍었어요..배불러서..
훈제 닭다리 하고 밥 나오는거 먹었습니다. 둘이서 하나...배불러요 맛나요~
뉴타운에 가시면 광장 옆에 오픈된 먹거리 건물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요
저 밥이 약 5천원정도에요.
마지막날 리조트 조식을 한후 사진 한방 찰칵~
배경 배경1
제가(남자) 살쪄서 볼이 통통하네요...그만큼 여기서 잘먹었습니다. 아구아구
DANA님이 도착 하셨네요. 리조트 체크 아웃 해줍니다. 점심먹으러 GOGO
점심2점심2
현지식으로 조촐 하지만 맛있어요..단 조금 짜요..필리핀 음식이 대체적으로 짜요.
언제나 빠지지 않는 망고 망고 망고~~ 10년치 망고 다 먹고 왔습니다.
자자 이제 성당으로 이동~
성당성당2성당3
성당2성당4성당5
막탄 성당이에요 기도하고(소원도빌고~제 아내 소원은 모르겠고. 제 소원은 이쁜딸 하나 ㅎㅎ)
강아지가 저희 옆으로 왔어요. 대체적으로 강아지들이 마르고 조용해요 짖지도 않아요. 더워서 힘들어 보여요.
마지막 추장 있는곳은 필리핀 행사가 있어서 통제 되서 못들어 갔어요..
나머지 일정으로 3군데 마트 들린후(비싸요 ㅠㅠ), 공항 근처 아일랜드, 마리나 몰에서 쇼핑 등 했어요.
쇼핑쇼핑1
아일랜드 몰에서 맥주랑 빵이랑 아이스크림 사먹었어요.그외에 선물들도 잔뜩 샀습니다.
마지막에 페소가 부족해서 환전하러 갔는데 다 closed 되어서 난감했습니다. ㅠㅠ
달러로 안받아요 대략난감.
저녁저녁1
다행히 마리나몰 근처에 한식당이 있었어요 원화로 계좌 이체 가능해서 언능 자리에 앉았습니다.
(정말다행) 1700페소 정도 음식이고요 맛있습니다.(짭니다) 맥주하나 소주 두병 깠어요~
마지막마지막1
막탄세부공항 출국 장소 입구 입니다. 여기서 DANA님과 현지 가이드님 과 작별 인사하고, 진에어 타고 귀국 했어요
날씨가 도와줘서 일정 내내 비가 안오고 맑은 푸른 하늘 이어서 감사 했습니다.
마지막날 저녁에 약간 비가 왔지만~~
단체 사진을 못 찍어서 안타 깝지만 DANA 님의 귀여운 리딩으로 막탄 여행이 순조롭게 진행 되어 감사 했습니다.~~ 그럼 다음 여행때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