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목록

여행을 다녀온 고객분들의
솔직한 여행 이야기
2025. 7. 1. 부터 7. 10.까지 열흘간 코카서스 여행
출발 전 국제 정세의 불안정으로 걱정도 되었습니다만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여행 일정 내내 날씨가 선선하였고 비도 거의 오지 않아 쾌적한 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항상 친절하고 믿음직하게 일행을 인솔해주시고 사진도 넘나 잘 찍어주신 이준호 인솔자님 최고였어요!
상품일정구성, 식사, 인솔자님과 가이드님들, 그리고 비행기좌석때문에 계속 귀찮게 해드렸는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담당 직원선생님 모두모두 정말 만족합니다!!
 
1. 아제르바이잔 (2~3일차)
긴 비행 후 도착하여 바로 관광을 시작하느라 피곤하기는 하였지만 고부스탄 암각화와 바쿠의 현대적인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짧은 기간이었지만 항상 밝게 분위기 업시켜주시고, 일정 세심하게 배려하고 조율해주신 김한솔 가이드님 덕분에 많이 피곤하지 않게 잘 여행하고, 시차에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가이드님 항상 음식에 진심이라시더니, 진짜 전체 여행기간 중 아제르바이잔에서 먹었던 식사가 제일 맛있었고 기억에 많이 남아요!
 
2. 조지아 (4~6일차)
호텔에서 아침 일찍 출발하여 빠르게 국경 도착하고, 거의 대기시간 없이 국경 잘 통과했습니다.
국경을 통과하려면 잘 정비되지 않은 오르막 도로를 짐 다 끌고 이동해야해서 정말 힘들었어요 ㅠㅠ
그래도 무사히 잘 통과해서 조지아와 아르메니아의 긴 일정동안 함께 해주신 우종필 가이드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여행기간 내내 재밌고 자세한 설명해주시고, 능수능란하게 이끌어주셨던 우대장님(반장님?) 프로페셔널!!! 
다음에 꼭 다시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조지아는 이미 유명한 바와 같이 풍광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여행 다다음 날 버스에서 어떤 분들이 조지아가 그렇게 좋다더라!고 하시길래 마음속으로 격하게 끄덕였어요!!ㅎㅎ)
날씨운도 많이 따라주어서 카즈베기의 츠민다 사메바 교회를 잘 볼 수 있었던 것은 정말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3. 아르메니아(7~8일차)
사실 아르메니아는 큰 기대 없이 가서 그런가 생각보다 정말 정말 좋았어요!
아흐파트 수도원, 세반나반크 수도원 등 모두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아라랏 산을 정말 또렷하게 볼 수 있었던 것도 큰 행운이었네요.
 
4. 두바이
날이 너무 너무 더울 것이라 예상되어 걱정이 되었지만, 38도로 생각보다는 덜 더웠던 두바이!ㅎㅎ 
짧은 시간이었지만 강렬하고 재밌는 이야기 많이 해주셨고, 압축적으로 최대한 많이 그리고 덜 힘들게 즐길 수 있도록 투어해주신 김우영 가이드님께 감사드려요.
두바이에서 먹었던 한식이 의외로 정말 맛있었어요! ^^

안녕하세요 참좋은여행입니다.

2025-07-14 허은영 님

안녕하세요 고객님 참좋은여행입니다.

고객님께서 찍은 사진을 보니 날씨도 너무나 좋고 굉장히 즐거운 여행을 즐겨주신 것 같습니다.
제가 여행을 다녀온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후기를 생생하게 잘 작성해주셨어요.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후기가 다른 분들의 여정에도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여행이 모두 만족스러우시다니 담당자로서 참 보람되고 뿌듯하네요.
앞으로도 저희 참좋은여행 상품 많이 이용해주시고,
항상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리미엄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