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목록

여행을 다녀온 고객분들의
솔직한 여행 이야기

우주최강 신강후가이드님과 래디슨 다낭호이안 행복한 여행

2025-10-19 최** 님

 
 
 
다낭 래디슨 호텔 3박5일 행사을 마치며,,,
 
10월 14일부터 10월 18일 3박5일 다낭, 호이안 래디슨 호텔 여행은.......
 
  신강후 가이드님과 함께한 다낭호이안 #래디슨 호텔 3박5일을 다녀 왔습니다. 인천공항 스마트 패스 등록, 24시간전 항공좌석 사전지정 등 많이 변경된 여행문화에 다소 당황스런 부분들이 있었으나 동창들 고교졸업 33년 기념으로 기획한 행사라서 오랬동안 준비하고 친구들과 교감해서 진행한 행사였구요. 이스타 항공이 정시출발, 정시도착이라서 좋았고, 베트남에서 올때는 강풍에 기체가 많이 흔들려서 숙면으로 잠자기엔 불편했지만 여행의 일부라고 생각하고요. 좋았던점은 베트남 다낭입국시 추석연휴 이후라서 손님이 한산해서 입국을 단 4분 만에 통과해서 VIP패스트 트랙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 보였습니다.
 
 
10월 우기 걱정 그만.......
 
10월과 11월은 우기라서 그런지 여행 내내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바나힐 하루만 많은 비로 조금 고생했고 다른 날은 거의 비가 소나기 정도로만 왔습니다. 바나힐에서는 참좋은 여행사에서 별도로 우비를 준비해 주었고요. 좋았던 거는 전체 옵션을 저렴하게 200달러에 고객 취향대로 골라서 아오자이 쏘를 빼고 마사지 3회로 대체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상세 옵션내용으로는 호이안 씨클로투어 야경, 마사지3회(이발소포함), 한강유람선, 아오자이 체험코스 등 일명 B코스로 선택해서 진행했구요. 마사지는 대체적으로 손 기술이 좋아서 다들 만족해 했고요. 야간까지 강행군에 입술은 텄지만, 1일 1마사지를 하니, 여독이 풀리고 다리에 쥐도 나지 않았습니다. 일행이 10명이었는데 개인사정으로 2명이 취소해서 총 8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신강후 차장님 풍부한 경험으로 인한 행사진행은......
 
 신강후 차장님은 현지경험이 풍부하고 한베가족으로 사업을 하고 있어서 많은 정보와 현지사정에 대해 소개해 주었고요. 첫날 10시30분까지 자유시간에 토스로 배트남동과 그랩택시로 이동해서 롯데마트 사전환전을 했지만, 더불어서 추가 환전할 수 있도록 첫날 금은방에 데려다 주었고. 현지가이드 진주씨는 임신 중이라 힘들텐데 성심 성의껏 사진도 많이 찍어 주시고 설명도 꼼꼼하게 잘 챙겨줘서 고맙습니다. 아울러, 래디슨 호텔 접근성도 미케비치 바로 앞에 있어 오션부와 산책, 이동성이 우수했고요. 일행들은 바다 속에 들어가 수영도 하기에 적당한 수온을 유지했습니다. 호텔은 18층 고층뷰라서 좋았으나 유의해야 할 사항은 체크아웃 시간대에는 엘리베이터(3대) 정체가 있으니 10시 전후에는 서두를 필요가 있었습니다.
 
 
  토산품점 방문과 물품구매 만족도는.......
 
    마지막 날은 침향, 토산품점 등을 방문하고 한시장, 마트등에서 기타 구매하지 못한 물품을 구매하도록 신강후 가이드님께서 특별히 배려해 주었고요. 한강배 유람선은 벨리댄스로 시작해서 트롯가요를 들으며 어르신네들이 여흥을 즐길수 있어 좋았습니다. 호이안은 시클로를 타고 시내를 관광해서 별도로 돌아다니지 않아도 조망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유시간에 호이안 콩카페(도깨비 카드로 8프로 DC 할인)에 들려 음료를 마시며 풍경을 즐기는 것도 좋았습니다.
 
  바나힐 리틀도교 식당은........
 
 바나힐 리틀토교 식당은 공간이 다소 좁고 쓰시나 초밥 맛은 쌀이 습기가 부족하지만 종류가 다양해서 대체적으로 식사하기엔 좋았고 우천으로 한꺼번에 손님들이 몰려 20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그외 씨푸드 해산물 무제한 제공과 바다가재 랍스터 요리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참좋은 여행사 상품은......
 
그동안 참좋은 여행사를 통해 이용했던 여행은 달랏과 다낭입니다. 앞으로도 가성비가 좋고 열정과 배려로 가득한 참좋은 여행사를 꼭 이용하고 싶습니다.훌륭한 여행철학과 깊은 배려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여행의 완성도와 우주 최강의 감동을 선사해주신 신강후 가이드님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참좋은여행입니다.

2025-10-20 장예빈 님

안녕하세요 고객님, 참좋은여행 다낭 담당자입니다.

여행 다녀오신 후 바쁘신 와중에도 잊지않고 멋있는 사진과 정성스런 후기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여행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신 것 같아 담당자로서 정말 뿌듯합니다.

고객님의 감사 인사와 칭찬 말씀은 신강후 가이드님께 꼭 전달드려 여행에서 더욱 힘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낭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안고 언제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다음 번에도 참좋은여행과 함께하여 주신다면 더욱 행복한 여행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